"당신은 진화론을 믿으십니까? 공룡이 새가 되고, 원숭이가 사람이 되었다는 어떤 "과학적인 증거"를 가지고 계시죠?
사람들은 진화론은 과학이고 창조론은 미신이나 신화처럼 생각합니다. 이 다큐멘터리 영화에서는 4명의 교수를 포함한 많은 과학 전공 대학생들을 인터뷰하며 그들이 갖고 있는 진화에 대한 맹신을 파헤칩니다.
성경은 하나님이 이 세상 생물들을 종류대로 창조했다고 기록했습니다. 즉 다윈이 얘기한 핀치새의 부리가 환경에 따라 바뀌는것은 성경과 상충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.
다만 성경과 상충되는 것은 원숭이가 인간이되는것 처럼 종류(Kind)가 진화되었다는 것입니다.
과학은 관찰과 실험을 통해서 결과를 도출해 내지만 소위 대진화(macro-evolution)에 대한 관찰과 실험은 전무합니다. "
이 영상에서는 생명체들 중 한 '종류'가 다른 '종류'로 진화(변화)되는 것과 어떠한 종류가 해당 종류 안에서 적응, 변화 하는것을 명확히 구분해주고, 영상 후반부에서는 진화론을 맹신하는 교수들과 생물학도들에게 논리적으로 하나님을 잘 설명합니다.
이 영상을 보신다면 진화론을 맹신하는 사람들이나 무신론자들에게 논리적으로 다가가 하나님을 증거할 수 있는 통로가 생기게 될 것입니다! 아멘!
신고하기